본문 바로가기

우송정보대학 철도전기신호학부

  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1학년도 1학기 학적변동 안내문입니다.

카테고리 : | 작성자 : 학과관리자 | 작성일 : 2021.01.21 | 조회수 : 2,734

1. 군휴학

-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 - 학사관리 - 학적 - 학적변동 - 휴학관리(정)

- 준비서류 : 입영통지서 또는 군복무확인서

- 수업일수 3/4 이전 휴학(성적인정 불가, 등록금 이월), 수업일수 3/4 이후 휴학(성적인정 선택, 등록금 소멸)

- 성적인정을 받는 경우 : 대학정보시스템에서 신청(성적평가 신청원 첨부) 학과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.

 

2. 일반휴학

-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 - 학사관리 - 학적 - 학적변동 - 휴학관리(정)

- 준비서류 없음

- 수업일수 1/2 이전 휴학(성적인정 불가, 등록금 이월), 수업일수 1/2 초과 휴학(성적입력 불가, 등록금 소멸)

 

3. 휴학 변경 및 연장

-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 - 학적 - 학적변동 - 휴학변경 및 연장신청

- 준비서류

   1) 군휴학 → 일반휴학 연장 : 전역증 또는 병적증명서 (앞, 뒤)

   2) 군휴학 → 군휴학 연장 : 군복무확인서

   3) 일반휴학 → 군휴학 연장 : 입영통지서 또는 군복무확인서

   4) 일반휴학 → 일반휴학 연장  : 첨부서류 없이 신청

 

4. 군휴학 복학

-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 - 학적 - 학적변동 - 복학신청

- 준비서류

   1) 개강일(2021.03.02(화)) 이전 전역자 → 전역증 또는 병적증명서

   2) 개강일(2021.03.02(화))부터 수업일수 1/4 이전(2021.03.28.(일)) 전역자 → 전역예정증명서 또는 병적증명원 및 휴가증

 

5. 일반휴학 복학

-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 - 학적 - 학적변동 - 복학신청

- 준비서류 없음

 

#수업일수 1/4까지 복학 신청 가능하나, 복학 전 수업은 결석처리됨.

 

6. 자퇴

- 신청방법 : 대학정보시스템 - 학사관리 - 학적 - 학적변동 - 자퇴신청(첨부서류 없음)

 * 국가장학금 수혜 받은 학생은 국가장학금 반환서약서 제출

 * 등록금 환불 관련 문의 : 042-629-6110